Booster 구문독해 - 수능영어 1등급 프로젝트
황진호.조금희.양승찬 지음 / (주)YBM(와이비엠)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 BOOSTER 구문독해> 서평단이 되었어요.


YBM 출판사의 책이라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표지가 흑백의 독수리가 딱!!! 카리스마 있어요.


어느 영역에나 최강자는 있다. 수능영어 1등급 프로젝트 - 표지에 같이 써 있는 문구가 멋있네요.


YBM에서 어떤 마음가짐으로 부스터 시리즈를 만들었는지 예상이 됩니다.


부스터는 모두 3권을 이루어져 있는데요. 부스터 어법어휘 / 부스터 구문독해 / 부스터 유형독해 입니다.


저는 구문독해가 궁금해서 구문독해를 신청했습니다.






부스터 구문독해는 모두 44개의 핵심 구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챕터는 모두 12개 이고 주어부터 시작이네요.




보기 편하게 잘 정리 되어 있고요. 깔끔하게 색을 넣어 정리한 부분이나 tip 부분이 보기 편합니다.




책의 맨 뒤에 고난도 유형 테스트 3회가 수록 되어 있습니다.


핵심구문과 단어도 함께 아래 부분에 정리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방학때 3권 모두 보시길 권해 드리고 싶네요.


겨울방학이 기니 꼭 도전해 보세요.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출판사로 부터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