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하는 방법
벨리움(윤현아)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 망하는 방법 > 서평단이 되었어요.


제목이 아주 강렬하네요.


표지도 흰색 바탕에 빨간 글씨로 특별한 일러스트 없이 그냥 글씨만으로 쎈 느낌을 줍니다.


글 쓴이는 벨리움(윤형아)/ 출판사는 나비의 활주로 입니다.





책 표지 날개에 작가분의 간략한 소개가 있습니다.


작가분의 사진도 있는데 참 미인이시네요.


피부샵을 운영하시고 아카데미의 대표 원장이자 1인샵 전문 매출 컨설턴트를 하신다니 대단하십니다.


저 많은 일을 하시면서 책도 쓰셨네요.






작가분은 공부도 많이 하시고 책을 정말 많이 읽은신 분 같아요.


다른 책에 있는 내용도 인용하시고 공부하지 않을 것이면 창업을 하지 말라고 합니다.


그리고 1인 창업이라 자신의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도 좋고 소액 창업이 가능하지만 대신 망하기도 쉽고,


사업가에게는 퇴근시간이란 없으며 치열하게 살 각오를 하지 않으면 소비자로 남으라고 합니다.


표지가 강렬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작가분이 표지도 굉장히 생각을 많이 하고 만든 것이 보입니다.


사람들의 눈을 사로 잡기 위해 지은 책 제목 < 망하는 방법 > 이런것이 마케팅이다 라고 말하네요.


작가분도 저처럼 경력단절의 육아맘 이였다는데에 크게 공감 되고 대한민국의 같은 시대에 태어나 비슷한


연령의 여성으로서 앞으로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 겠다는 마음을 굳게 먹게 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출판사로부터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