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평면도형 계산 - 10일에 완성하는 도형 계산 총정리 초등 바빠 연산법
징검다리 교육연구소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평면도형계산 > 서평단이 되었어요.

징검다리 교육연구소 지음, 이지스 에듀 출판사 입니다.


표지는 하얀 바탕에 파란색을 넣어서 깔끔하고 보기에 좋네요. 강아지도 귀엽고요.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10일에 완성 할수 있다는 것.


그리고 수학에서 내가 약한부분은 골라서 공부할수 있다는 것이에요.


특히 여자아이들은 남자아이들 보다 도형부분이 약하잖아요. 요거 한권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목차 입니다.


총 6개의 마당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1, 평면도형의 기초

2, 삼각형과 사각형

3, 다각형과 정다각형

4, 삼각형과 사각형의 넓이

5, 합동과 대칭

6, 원


목차 다음에 1장짜리 진단평가 문제가 있는데요. 4-6학년 과정이라서 자신의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평가하기

좋아요.


평가문제에서 틀린 문제가 많다면 10일 진도로 구성된 이 책을 20일 진도로 바꾸어서 사용하라고 써 있네요.


구성은 하루에 한쪽에 내용이 요약 정리 되어 있고 연습문제를 하루에 2장에서 2장1쪽 정도로 정해져 있어요.


하루에 한쪽 글 읽고 2장정도 푸는 양은 부담없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시리즈로 < 빠른 교과서 연산 > < 바빠 연산법> 시리즈도 있어요.


저는 저희 아이가 힘들어하는 나눗셈과 분수에 관심이 가네요.


다른 분들도 필요한 부분 찾아보셨으면 좋겠어요~~~







< 본 리뷰는 출판사로 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