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이 닦으며 천만 원 법니다 - 엄마가 된 치과위생사의 다정한 치카 이야기
김선이 지음 / 넥서스BOOKS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 오늘도 이 닦으며 천만원 법니다. > 서평단이 되었어요.


김선이 지음 / 출판사 넥서스북스의 책입니다.


표지에는 엄마와 아이가 나란히 앉아서 양치질을 하고 있네요. ㅎ ㅎ


마주보고 웃고 있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표지 날개에 작가분에 대한 간략한 소개글이 있는데요.


자신을 조금 촌스러운 치과 위생사라고 소개하네요. ㅎ ㅎ


아메리카노보다 대추차, 크로플보다 찐감자라니... 촌스럽다기 보단 전통한국적인 간식을 좋아 한다고 해야할듯 싶어요.






목차를 자세하게 2장에 걸쳐서 만들어 주셨네요.


저는 목차가 자세한 책이 좋아요. 한번에 전체적인것을 볼수도 있고다음에 찾고 싶은 내용을 금방 찾을 수 있거든요.


저는 아이가 지금 교정을 하기 때문에 이과 치과에 대한 관심이 많아요. ㅜ ㅜ


간단한 교정이 아니라 벌써 2번째 교정기를 하고 있어요.


이를 잘 닦는 방법 부터 충치과 치과 선택법, 구강검진, 건강보험활용 까지 다양하게 알려주고요.


아이의 나이별로 치아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좋아요.


특히 엄마의 입장에서 아이의 구강관리를 이야기 해주어서 너무 공감이 되고요.


솔찍히 엄마가 조금만 소홀히 하면 아이가 충치가 생기게 되는데

이 책이 있어서 힘이 나네요.


무조건 잘 닦아 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에게 책 함께 읽으면서 설명해주기도 좋고요.


아이에게 좋은 구강관리 습관만 들게 할수 있다면 천만원보다 훨씬 많이 버는 것이죠.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출판사로부터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