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 : 동물 Vol.2 (Animals) (특별보급판) Highlights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하이라이츠 동물 Animals Vol.2 >서평단이 되었어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 이야기(특별보급판) 입니다.

소랑i 출판사의 책이랍니다.

하이라이츠는 워낙 유명하죠. 75년 이나 되었네요.

이책은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로

작은 소책자 같이 생겼어요. 제 손바닦보다 약간 큰 크기고요.

두께도 얇아요. 페이지는 24페이지까지 있어요.

얇으니까 간편하게 볼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외출 할때도 가벼워서 간단히 가지고 다니면서 읽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표지의 통통하 새들이 너무 귀엽네요~~

아기새 3마리가 둥지안에 있네요. 밥달라고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어미새는 초록색 애벌레를 물고 왔어요.

 
 

이렇게 한쪽에 한개의 질문으로 되어 있는 형식이에요.

질문도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흔하게 궁금해 할만한 동물에

대한 이야기에요. 그림도 큼직하고 글밥도 많지 않아요.

 

하이라이츠 시리즈에 대한 소개 사진이 있네요.

뒷표지에 <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 시리즈 특별 보급판에 대한

시리즈 소개가 있네요.

동물, 동물2, 사람1, 사람2, 공룡, 우주 이렇게 6가지 네요.

초등 저학년에게 추천합니다.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