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 : 동물 Vol.1 (Animals) (특별보급판) Highlights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이라이츠 동물 Animals Vol.1

서평단이 되었어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 이야기(특별보급판) 입니다.

소랑i 출판사의 책이랍니다.

하이라이츠는 워낙 유명하죠. 75년 이나 되었네요.

이책은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로

작은 소책자 같이 생겼어요. 제 손바닦보다 약간 큰 크기고요.

두께도 얇아요.

페이지는 24페이지까지 있어요.

얇으니까 간편하게 볼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치과갈때 예약해도 대기 시간있는데 가지고 가서 읽으니

좋았어요.

표지의 다람쥐가 너무 귀엽죠~~ 도토리를 4개나 안고 있는

욕심쟁이 다람쥐~~

 

 

 

이렇게 한쪽에 한개의 질문으로 되어 있는 형식이에요.

질문도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흔하게 궁금해 할만한 동물에

대한 이야기에요.

 

하이라이츠 시리즈에 대한 소개 사진이 있네요.

 

뒷표지에 <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과학이야기> 시리즈 특별 보급판에 대한

시리즈 소개가 있네요.

동물, 동물2, 사람1, 사람2, 공룡, 우주 이렇게 6가지 네요.

초등 저학년에게 추천합니다.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