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능력 토끼 슈퍼 능력 시리즈
한영미 지음, 최현묵 그림 / 꿈터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슈퍼 능력 토끼 > 서평단이 되었어요~


한영미 글, 최현묵 그림, 꿈터 출판사의 책입니다.


표지에 귀여운 토끼들이 보입니다. 쵸크로 거북이 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무슨 이야기가 들어 있을 까요?


 



책 표지 날개에 글 작가분과 그림 작가분의 간략한 소개글이 있습니다.


경기도 화성의 농촌마을에서 태어난 우리나라 작가시고요. 많은 동화책을 쓰셨네요.



대장 토끼는 ㅎ ㅎ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별주부전의 토끼 였네요.


당당하게 간을 육지에 두고 왔다고 용왕을 속이고 다시 육지로 올라온 그 토끼요~~


하지만 무서운 일을 당하고 트라우마가 생겼는지 자라 등껍질을 닮은 솥뚜껑이나 소쿠리만 봐도


놀라 숨었어요. ㅜ ㅜ   불쌍한 토끼....


하지만 역시 대장 이네요~ 자신을 놀리는 부하 토끼들도 간을 빼앗길 위기에 처할까봐 걱정을 합니다.


그리고 자라 그림을 그려서 다른 토끼들에게 나누어 주고 주의를 시킵니다.


멋진 대장 토끼 입니다.




이 책은 별주부전의 뒷이야기로 재미있는 작가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이야기 입니다.


이 책을 아이디어로 다른 고전 동화책들도 아이들과 뒷이야기를 상상해 보면 재미 있겠습니다.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