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체험학습 가는 날 체험학습 가는 날
존 헤어 지음 / 행복한그림책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바다 체험학습 가는 날 >  서평단이 되었어요~~


노란색 잠수함이 있는 아주 귀여운 그림책이에요~


이 책은 글이 없는 그림만 있는 책이랍니다.  특이하죠~~


지은이는 존 헤어, 출판사는 행복한 그림책이에요.



 






미국 작가분이시고요. 이책의 전작이 달 체험학습 가는 날이라는 책이 있어요~


저 책도 아주 재미 있으니 찾아서 꼭 보세요~





 존 헤어는 그래픽 디자이너 답게 색을 참 잘쓰는것 같아요~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가 있어요.   바다에 빠졌는데 전혀 않추을 것 같은 느낌~~




보물상자를 발견했다는 기쁨도 잠시   ㅜ ㅜ


바닷속으로 가라앉고 말았어요~~   제가 저 아이였다면 너무 너무 무섭고 울기만 했을 거에요.


하지만 아이는 참 용감했어요.






커다란 물고기를 만나도 금방 친구가 되네요.   사진찍을때 저 여유로운 포즈라니  ㅋ ㅋ ㅋ


식인괴물물고기가 아니라서 참 다행이네요.


존 헤어라는 작가는 상상력도 풍부하고 위트가 있어요. ㅎ ㅎ


미국 주니어도서관협회에서도 추천한 책이에요. 아이들에게 꼭 보게 하였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