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응용 초등 수학 3-2 (2024년용) - 수학 1등 되는 개념+응용 완성 큐브 수학 (2024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큐브 수학 -개념 응용 > 3학년 2학기 서평단이 되었어요~~



연두색에 가까운 풀색이 표지 색이네요~~


A4용지보다 오른쪽으로 1센티 정도 큰 꽤 크기가 크죠~


요즘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도 많고 학교 수업도 제대로 못하니 수학은 감 않떨어지게 계속


풀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였어요.





목차가 있네요. 곱셈, 나눗셈, 원, 분수, 들이와 무게, 자료의 정리


3학년은 수학의 난이도가 올라가서 수포자가 여기서 부터 발생한다고 하죠~


자신감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해주어야 해요~~



깔끔하고 예쁘게 개념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오른 쪽 위에 큐알코드 보이네요.


요즘은 정말 공부하기 편하게 책이 나오네요.~


저희 때만 해도 ebs 방송 들으려면 시간 맞추어야 하고 시간 놓치면 끝 다시 볼수가 없었는데요.


재방송 시간은 더 맞추기 어렵고요. 요즘은 앞으로 보기도 바로 할수 있고 편한 시간에 들을수 있고.


너무 너무 좋은 시대가 왔습니다.



이렇게 문제와 답지 응용 강화북까지 세권으로 분리가 됩니다.



택배 받았을때의 안내책자가 함께 왔는데요. 저기 표지에 있는 큐알코드가 장식이 아니더라구요


약간 마름모 꼴처럼 생겼잖아요. 그래서 그냥 그림인줄 알았는데 잘 열리더라고요.



큐브 수학은 이렇게 단계별로 있네요,.


개념 - 개념응용 - 실력 - 심화


영재원 지원하고 싶은 아이들은 심화과정을 해보길 추천드려요~




큐얄코드를 열어보니 짠~~ 이렇게 화면이 나오네요.



수업도 찾아보기 쉽게 되어 있네요.  친절한 선생님의 강의~~





큐브수학 정말 공부할 맛 나게 잘 만드신것 같아요~


저도 아이랑 같이 동영상 시청 해 보았는데요. 친절하고 잘 알려주십니다.


문제를 풀다가 막히는 것이 있으면 바로 강의를 들을수 있고 너무 좋아요~


답지만으로 해결이 않될때가 있는데 너무 친절한 설명입니다. 이건 고학년이 될수록 너무 유용할 것 같습니다.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