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그럽지만 왠지 귀여운 생물도감 - 생물의 겉모습 뒤에 숨겨진 깜짝 반전 매력!
로 지음, 가와사키 사토시 외 그림, 이유라 옮김, 사네요시 다쓰오 감수 / 키즈프렌즈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징그럽지만 왠지 귀여운 생물도감  서평단이 되었어요~~~


로 지음/ 가와사키 사토시,바니에몬 그림/ 이유라 옮김/  키즈프렌즈 출판사 입니다







작가분이 일본분이시더라고요. 일본 특유의 귀염움이 묻어 납니다.




두 해설자 여우와 너구리 느낌이 비슷해서 쌍둥이 같기도 하네요.


귀여운 여자아이 두명 같기도 하고요.







 전 이 공충이 제일 신기하더라고요. 이름도 신기한  에메랄드는쟁이벌 ㅎ ㅎ ㅎ


이름은 보석이름같은데 하는 행동은 아주 사악합니다. 초록색 외모를 가지고 있나봐요.


바퀴벌레를 좀비로 만드는 아주 무시무시한 벌이네요. 사람을 공격하지 않는 것이 참 다행이에요.


이책은 육지생물 39개 공증생물 13개, 바다생물18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왼쪽에는 일러스트가 있고 오른쪽 페이지에 상세한 설명이 있답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에


QR코드가 있어서 리더기로 읽으면 각 해당하는 동물의 영상을 볼수 있어서


이것이 참 좋네요~~   이런걸 보면 정말 4차산업세상이 코앞으로 다가온 것이 느껴 진답니다.

 

AI 기계 세상이 올수록 동물들이 더 소중해 지겠죠?





책의 뒤에는 퀴즈도 있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책을 읽은 뒤에 퀴즈도 같이 풀어보면 좋겠어요.


지구에 많은 생물들이 있지만 이렇게 특이한 생물들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ㅎ ㅎ


재미 있는 책입니다. 아이들이 흥미롭게 볼수 있었습니다.


< 징그럽지만 왠지 귀여운 생물도감 >  소장하기에 충분히 멋진 책입니다.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