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해 3행시 초등 일기쓰기 : 초급 뿌듯해 초등 일기쓰기
뿌듯해콘텐츠연구소 지음 / 진서원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뿌듯해 3행시 초등일기쓰기 > 서평단이 되었어요


뿌듯해콘텐츠연구소 지음, 진서원 출판사의 책입니다.


표지가 붉은 색에 가까운 찐한핑크색입니다.  아주 예뻐요 코팅된 종이라 번들번들 광이 나네요.


이 책은 택배 받고 아이가 보자마자 좋아했어요.


삼행시가 뭐야 길래 . 아이 이름을 예를 들어서 알려주니 자기도 해보고 싶다고


사진 찍기도 전에 여러개를 했어요.


그리고 뒤에 진도 스티커가 있는데 이것도 마음에 들어 하긴 했으나  스티커가 붙이는 곳이랑


크기가 않 맞네요.





뒷표지에 이렇게 사용방법이 있습니다.

1. 3행시 쓰기

2. 스티커 붙이기

3. 백일장 도전



고구마로 지은 삼행시 ㅋ ㅋ ㅋ         앞으로는 좀 더 길게 지어 보도록~~




그리고 뒤에 진도 스티커가 있는데 이것도 마음에 들어 하긴 했으나  스티커가 붙이는 곳이랑


크기가 않 맞네요.   진도표가 있는건 참 좋아요~  스티커가 가로로 길더라고요.


그래서 글씨 위에 붙이 라고 했더니 아이가 싫다고 더 작은 스티커 없냐고 해서 집에 있던 스티커로


대채 했어요


아래에 스티커 사진을 찍었는데 색도 예쁘도 글치체도 이쁘고 뿌듯해 라는 글씨도 마음에 드는데


붙이는 칸에 들어가도록 사이즈만 약간 줄이면 좋겠어요.




제가 받은건 초등1~2학년 용이에요.   노란색 3~4학년용  파란색 5~6학년용도 나왔네요.


학년별로 난이도가 올라가는 것 같아요~ 아이가 더 크면 고학년용도 시켜보고 싶네요~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