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담쓰담 초등 한자 : 8급.7급 2 - 따라 쓰고 머릿속에 담아 선생님께 쓰담쓰담 받기 프로젝트! 쓰담쓰담 초등 시리즈
창의개발연구회 지음 / 42미디어콘텐츠 / 2019년 8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쓰담쓰담 초등한자 8급 7급II 서평에 당첨되었어요

노란색 표지가 산뜻하네요
창의개발연구회 엮음 입니다. 





같은곳에서 스도쿠랑 국어 교재도 있네요.




뒷표지에요..






날짜별로 5글자씩 공부하도록 계획이 되어 있어요.

총 20일 공부하면 끝낼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8급이다 보니 저학년 아이들이 공부를 하니 글씨가 큼직하니 좋네요.

한자도 한쪽에 한글자 쓰도록 되어 있고 한문 쓰는 칸도 커서 좋네요. 







 

차례 입니다. 





하루 공부가 끝나면 연습문제가 2쪽 있어요. 



한문교재가 참 예뻐서 아이들이 즐겁고 한문 공부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글씨 쓰는 란이 큰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이책으로 공부해서  8급 시험보게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와 딸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