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머신의 모든 것 - 자동차 퀴즈왕 탈것박물관 7
크리스티안 군지 지음, 김재휘 옮김 / 주니어골든벨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퀴즈왕 메가머신의 모든것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크리스티안 군지 지음 김재휘 옮김 주니어골든벨 출판사 입니다


표지에 파이프 부설기가 있어요
기중기인줄 알았는데 정식명칭이 있네요~~
아이가 자동차를 좋아하는데 타요버스 애니메이션 영향도 있고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도 제가 차가 없어서 버스 지하철 많이 타고 다니거든요 버스 타고 다니다 보면 공사 현장이 많이 보여서 여러가지 공사차량을 볼수 있는데 멀리서 봐도 크고 잘보이니 아이가 좋아하더군요
전 기중기 불도저 덤프트럭 포크레인 밖에 몰랐는데
요 책 메가머신에서는 세세한 여러 중장비 차에 대하 나와요~~


면지가 너무 귀여워요 
아래쪽에 미니 메가머신들이 줄줄이 지나가고 있어요
마치 장난감차 같네요
집에 쌓여 있어요 ㅋㅋ 캐리어에 가득차 있죠




스티커가 두장 들어 있어요
앞장에는 메가머신 스티커가 있고요


퀴즈 스티커와 칭찬스티커가 있어요~~



차례를 보면 총 14개의 메가머신이 나와요~~

공사차랑 종류가 이렇게 많았나 생각이 듭니다~





그림이 크고 멋지죠~  각 페이지에 메가머신의 어느부분일까요?

 퀴즈가 있고요 칭찬스티커 붙이는 퀴즈왕 스티커 붙이는 흰 동그라미도 있어요~


         벌써 시리즈가 6개나 나왔네요

세상의 모든 중장비,트렉터의 모든것,바이크의 모든것 , 트럭의 모든것 ,자동차의 모든것 탈것박물관 시리즈 입니다

큼직 큼직한 자동차 그림이 매력적인 책이에요~

커다란 메가머신의 힘을 느껴져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내가 사는 집을 지을때도 쓰였을 텐데 아주 고마운 녀석들이네요

아이와 아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