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문법 3800제 스타터 초등영문법 3800제
마더텅 편집부 엮음 / 마더텅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등영문법 3800제 스타터 서평이벤트 신청하여 선정되었답니다.~
영어책만 읽어주고 있어요~ 단어를 따로 가르키거나 문법도 따로 가르키지 않고요.
그러다 보니 걱정도 되기도 하고 알아듣는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아이한테 물어보면 않좋은 효과가 날수도 있다고 하니
묻지고 않고 그냥 보여주고 들려주고 있을 뿐이였지요~

초등영문법 3800제 스타터는 초등2학년 정도로 난이도로 잡고 편집하신거 같아요..
요 책 맨뒤에 표가 나오는데 단계별 표를 보니 그렇네요.




표지는 아주 깔끔하고요 흰색이라 좋네요~~
코팅된 종이긴 하지만 a4용지 보다 약간 큰정도인데 하드커버는 아니라서 택배 오다가 조금 구겨졌네요...
한권씩 올땐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초등 아이들에겐 큰 책이 좋은거 같아요.. 책이 커야 글씨도 크니까요.



학습 진도표가 있어요.. 첫장을 넘기면 바로 표지 뒤에 있고요..
학습 진도표가 있으면 아이랑 목표를 정하고 책 끝나는 날 칭찬도 해줄수 있고 보상으로 갖고 싶은것도 물어볼수 있고.
아이가 무얼 원하는 지에 따라서 우리 아이가 지금 관심사가 무엇이구나도 알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에게 책 끝내면 갖고 싶은거 사주겠다니
파리지옥을 사달라고 하네요... ㅎ ㅎ ㅎ

장난감 사달라고 할줄 알았더니 좀 큰건가 관심사가 파리지옥이라니...






오른쪽 위 큐알코드 있어서 바로 스마트폰으로 들려줄수 있어서 좋아요~
요즘 씨디 플레이데 끼워 놓기도 귀찮잔아요
음원이 많이 지다 보니 씨디 양도 많아지고... 슬슬 정리가 필요한데 자꾸 미루고 있네요...
저도 그냥 스마트폰에 넣어놓고 그때 그때 검색으로 찾아 들려주는게 편하더라고요...
저장이랑 플레이 한꺼번에 할수 있으니..

그래서  큐알코드 있는게 더 편하긴 해요... 자리이동 필요없이 그냥 들여주면 되니까요~~



하루에 3장 하면 되도록 구성 되어 있어요~
하루 3장이면 엉덩이 붙이고 집중력 떨어지기 전에 끝낼수 있어요~~
좋네요~
그림이 있어서 보기 편하고 기억에 남을 꺼 같아요... 글씨 쓰는 란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엄마 생각이지만...
아이들이 싫어할수도 있겠죠? 흥미를 잃는 거보다 영어는 계속 반복을 해야하니...끝까지 가보자~

끝내면 파리지옥 사줄테니 한권 끝내보자~~



책 진도를 끝내면 복습을 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단계별로 1단계 단어쓰기 연습
              2단계 철자 맞히기
              3단계 받아 쓰기

역시 큐알코드 있어서 좋네요~







마지막 표지 뒤에는 가격 7,900원 그리고 단계별로 구성을 소개하고 있어요.

학년별로 2권씩 나왔네요.. 3,4,5,6학년 모두 8권이네요.. 아니 스타터 까지 9권이군요.

중학교는 학년별로 1,2,3학년 각 3권씩  예비중학교용 1권 해서 10권이 나와있네요~


나중에 공동구매 하시겠죠 ~ 영어책만  보다가 이런 학습서를 보니 좋네요..

엄마라서 불안하기도 하거든요. 아이도 책이랑 그림도 마음에 든다고 하니 거부감은 없는듯 해요.

동화책에는 낙서 못하게 하는데 먼가 쓸수 있는 책이라는 것도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