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를 낼까? 화를풀까?  >> 서평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마더 컴퍼니에서 글 그림을 맡았고 마술연필에서 옮겼네요
출판사는 보물창고 에요~~


화난 남자아이가  표지에 있네요 화가났지만 너무 귀엽네요~~ㅎㅎ

눈썹이 위로 올라갔지만 볼터치가 빨갛고 주근깨가 있네요 ㅎㅎ

요 책의 그림은 배경은 실사 사진이고  그림은 굉장히 깔끔하고 

귀엽게 그려졌어요 색채도 부드럽고 깔끔해요~




       동생은 허락도 않받고 장난감 비행기를 만지고 

비행기는 떨어져서  부서졌어요 


이런일은 아이들에게 흔하게 일어나는 일이죠

저희 딸은 동생이 없지만 친구가 놀러와서

가끔저런일이 생겨요 친구가 일부러 한건 아닌데

아이가 화가 많이 나죠

여자애들이라 때리거나 소리지르는일까진 없는데

울고 삐지고 그래요 




화가난 맥스 그리고 맥스의 또다른 자아인 빨간몬스터

그런데 맥스가 몬스터에게 꺼지라고 소리치는거 보니

자기자신의 몬스터 모습이 싫은가봐요


누구라도 몬스터가 된 자신이 싫겠지요??



웃으며 사라지는 몬스터

사람들마다 화를 푸는 방법이 다르겠죠

몬스터는 베개를 손으로 쳐보라는둥 

왜 화가 났는지 말해보라는둥 여러가지 화푸는방법을

시도해보게 합니다~~ 화난이유를 말하면서 정리만 해도

아이들은 많이 풀어지는거 같아요

서서히 사라지는 몬스터를 보니 기분이 서서히 풀어지는

모습이 상상되네요~~

따뜻한 인성동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