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RHK 출판사의 그리스 로마 신화 책서평이벤트에 당첨 되었어요~~


제가 그리스 로마 신화에 대해 워낙 관심이 많았었기에 이번 책도
기대가 많았어요~~
만화책으로 나와서 아이에서 설명해주기 좋네요



글 그림 추천한곳에 대해 씌여 있어요~~




차례~~~
그리스 로마 신화는 내용이 워낙 방대한데다가 여러가지 설이 얽혀
있어서 내용이 워낙 많죠~~
유명한 판도라의 상자와 디오니 소스가 눈에 띄네요~~



바람둥이 제우스 ㅎㅎ
오른쪽에 제우스의 행적이 나오네요~~




제가 읽은 그리스 로마 신화들은 올림포스 이전의 신 티탄들에 대해서 그냥 있었더래더라 하고 대충 넘어가는편인데
이책은 티탄편을 분량있게 다루었네요
전체샷 세밀하게 그려주시고~~~


그리스 로마 신화는 화가들의 단골 소재였죠~~
특히 몸매를 드러나게 그린그림들이 많아요
인체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그림이 많다고 어디서 들었어요 ㅎ







요렇게 카드가 10장 들어 있어요
이쁘게 뜯어서 아이랑 갖고 놀면 재미있겠네요~~

지금까지 총 3편이 나왔네요

1 올림포스의 신들
2 신들의 사랑
3 영웅들의 모험

계속 시리즈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