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관해서.
 
자동차 싫어하는 아이는 없을거라 생각해요
딸도 좋아하더라고요~~

세상모든 중장비 책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표지 사진이에요~~
힘센 중장비 자동차~~
타요 애니메이션에 중장비자동차 노래가 있죠, 그 노래가 생각나네요~~


차례입니다~~
처음에 땅을고르거나 기존 건물을 철거할때 쓰는 중장비랑
다음에 먼가를 나르는 트럭 종류들
그리고 농사일을 도와주는 트랙터들
차례순이네요~~




엄청 다양하네요~~







아마 다들 집에 굴착기 한개는 가지고 계실꺼에요 ㅎㅎ
아님 맥포머스나 각종 블럭에서도 단골로 만들기 하죠~~

소방차도 다들 한대씩 있으시죠??
저희애도 차중에 구급차 다음으로 좋아하는게 소방차에요 ㅎㅎ
우리 나라 소방차 사진은 아닌거 같은데 소방차도 여러가지 형태가 있네요~~

여러가지 중장비 차들이 깨끗하고 퀄리티 높은 사진으로 들어 있어서
보기 편해요 각종 설명들도 있고요
글밥도 많은편이 아니라 읽어주기도 편하네요~~
재미 있는책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