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빈대가족 과학스쿨 >> 독서 서평이벤트에 당첨 되었어요~~
코딩  ㆍ 만화  라는 단어에 얼렁 신청 했어오 ㅎㅎ
코딩이 먼지 모르는데 요즘 코딩 코딩 하잖아요 ㅜ ㅜ
요책은 만화로 친숙함을 높였어요
출판사는 재미북스 입니다~~


글 과  그림 작가분에 대한 설명
글은 스토리박스라는 작가팀이군요~~
그림작가는 빈대가족 시리즈를 주욱 그리고 계시고 
이 책을 감수 하신 선생님도 계시네요~~




등장인물들의 간략적인 소개글이에요~~
맨 위에 주인공 나덜렁이 나오네요~

빈대가족 시리즈는 집근처 도서관에 가면 초등아이들이
들고 다니는것을 많이 봤었어요


차례를 보니 대략의 줄거리를 알겠네요
공룡들이 등장하고 사건사고가 생기고 주인공이 해결할꺼 같네요~






그림체가 귀엽고 깜찍해요
색감도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딸아이도 그림이 이쁘다고 마음에 든다네요~~ ㅎㅎ



만화내용 외에 설명글이 있어요~~
아두이노 와 E센서 보드 ㅜ ㅜ
처음 들어보는 단어네요
그래도 찬찬히 읽어보면 이해가 되요~~
코딩 배울때 노트북만으로 배우는건 아니군요~
이런 학습도구도 있대요



만화와 함께 자세한 설명 좋아요~~



빈대가족 시리즈가 있는줄은 알았는데 이렇게나 많은줄은 몰랐네요
경제 지혜시리즈가 33권
과학만화 시리즈가 두권까지 나온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