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모두 똥을 먹어요,.. 서평이벤트에 당첨 되었어요~~
  ㅎㅎ  ㅎㅎ 제목이 너무 재미 있어요...
   딸아이도 너무 좋아했지요~~
  그림은 투박하지만... 너무 위트있는 말풍선이 여기 저기 있답니다.




  글쓴이와 그림작가분에 대한 글이 나와요
  저자는 여러가지 과학에 관련되 책을 많이 내신 분이네요~~
 1번 쇠똥구리... 라바라는 만화로 아이는 처음 쇠똥구리를 접했었죠.. ㅋㅋㅋ
 딸이 라바가 쇠똥구리 똥이 냄세나서 변기에 버렸다라고 기억을 하더라구요.

 맨 마지막에 결국 우린 모두 똥을 먹어요... ㅋㅋㅋ
  엄마 나 똥 먹었어??
  응.... ㅋㅋㅋ
  으엑... ㅡ ,,ㅡ 




  말풍선들이 재미있습니다.
  ㅎㅎㅎ 파리가 똥 위에 앉는 다는 걸 알고는 모기보다도 파리를 더 싫어했던.. 딸..
  지금 추워서 없지만... 곧 파리가 또 많아지겠죠.







  토끼만 똥을 먹는 줄 알았던 저와 딸에게....
  똥을 직접 먹는 동물, 곤충, 식물 들은 많고...
  결국 우리도 똥을 먹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해준 책....
  참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ㅎ ㅎ
  특히 초식동물똥은 참 다양하게 쓰이네요...
 
 글밥이 많은 편에 속하는 어린이 책이지만...
 똥 얘기에 목 아픈줄 모르고 읽었네요.. ㅎ ㅎ
 여자아이인데도.. 똥을 참... 좋아합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