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네 1,2학년 영어 수학 국어 공부법
서평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ㅎㅎㅎ
너무 유명한 책이라 빨리 읽어보고 싶었어요
잠수네 프리스쿨을 읽어봤던터라
국어 수학에 대한 내용이 특히 더 궁금했죠


책을 쓰신분은 잠수네 커가는 아이들 이신애대표시네요
잠수네 책이 이렇게 많은줄 몰랐네요
이책은 1,2학년공부법이고 또 3,4학년 5,6학년 책이 또 있군요
다 갖고 싶네요 찾아봐야겠어요

요 책도 꽤 두껍거든요 595페이지 거의 600페이지에 육박합니다
얼마나 초등저학년에 대해 할말이 많으면 저렇게 두꺼운 책이 나올까
생각했는데 3~6학년들도 할일이 참 많은가 봅니다
전6년의 초등과정이 책이 3권이나 나오다니

아..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이런책이 저한테 너무 필요해요 ㅜ ㅜ


목차에요  내용이 많으니 목차도 엄청 길어요





여기 엄마표영어 시작한 이유에 대해서 나오네요~
전 영어유치원 않보내도 괜찮고
 사교육비가 적게 들어가고 최대효율을 낼수 있다고 해서 시작했는데
부모가 부지런해야하고 결코 돈이 적게 들어가는건 아니다
영어도서관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나 발품을 많이 팔아야한다고 써있네요



요런식으로 영어 수학 국어 별로 추천도서가 가득있어요
책이 두꺼울수밖에 없네요
아이를 가르치려면 엄마가 정말 부지런떨고 체력이 좋아야한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대한민국 엄마들 화이팅!!!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