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왕 랄프2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랄프1은 봤고 2는  못봤었는데 랄프1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
그림도 이쁘고 내용도 재밋고 배울점도 많고~~

랄프2는 표지부터가 엄청 화려하죠
랄프와 페넬로프 뒤로  디즈니14공주가 있죠~~
딸이 이걸보더니 유투브에서 본적 있다고 해서 찾아보니 
랄프2에서 공주들 나오는 부분이 유트브에 있더라구요~
공주유머가 재밌네요
난엄마가 없어요라는 말에 
공주들이 우리도 라고 대답하는데
생각해보니 공주들 대부분이 엄마가 없네요 
백설공주 신데렐라 자스민 벨 인어공주 엘사 안나 절반이네요


책은 이렇게 반정도가 원서 반이 단어장이에요~~


단어장은 챕터별로 되어 있어요~~
단어장 한번 훍고 원서부분 읽는게 전 더 낫더라구요


맨 마지막에 오디오 씨디랑 번역본이 들어 있어요~


남편한테뽑아달라고 부탁해두었더니  106페이지라 만길래
2장을 1장에 뽑았답니다 ㅠ ㅡ ㅠ !!!!!!
어찌 보라고

음원은 핸펀속에 옮겨서 듣고 있어요
확실히 리더스만 듣다가 들으니 2배속도로 읽으시는거 같아요
빠르다!!!
정말 영어가 부족한걸 느끼며 열심히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책을 읽어보니 애니도 보고 싶네요
DVD도 구해봐야 겠습니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