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바른글씨 쓰기책에 서평이벤트 당첨 되었어요~~
귀여운 캐릭터 표지에 글씨도 예쁘네요


왼쪽에 나의꿈 나의계획 쓰는 난이 있어요 ㅎㅎ
오른쪽엔 칭찬도장찍는난이 있어요
칭찬 스티커를 붙여도 좋을꺼 같아요~~



목차도 알록달록 파스텔색을 넣어서 예쁘네요~~


활용팁도 있어요~
한번 읽어보고 아이를 어떻게 지도할지 목표를 세워보면 좋을꺼 같아요


이렇게 글씨 쓰기전에 여러가지 선모양 긋기 연습하는것도 있어요
신기하네요 ㅎㅎ



중간중간 게임도 있고~~



마지막에 다다르면 속담쓰기도 있어요~~


마지막에 부록으로  일기쓰기와 독서록쓰기에대한 팁이 있어요~
초등저학년과 예비초등학생들에게 유용한책이에요
방학이라 하루 한장씩 할예정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