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딱지 코지에겐 경험많으신 할머니 코딱지도 있네요~~
코딱지 할머님이 뜨게질을 하고 있어요 ㅎ ㅎ
딸이 코딱지는 발은 없어??  그러네요



   코솎에 왜 나뭇잎이 있을까??
 딸이랑 한참 웃었네요~~
  코털을 나뭇잎으로 표현한걸까요?
 작가님의 상상력이 돋보이네요
 ㅎㅎ





으악 음식에 빠졌어요 ㅎㅎ


코딱지가 소금에 빠지면 왜 쪼글쪼글 해질까에 대한 이야기도 했어요
ㅎㅎㅎ
그럼 어떤 물건을 넣으면 또 쪼글쪼글 수분이 빠질까??
인형도 넣으면 쭈굴쭈굴 해지냐고  ㅋ ㅋ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밋는 책이에요
겨울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기 좋구요
방학한뒤로 눈이 않오네요 
아이가 기다리고 있는데. . .
눈오면 코딱지 눈사람 옆에두겠다며 ㅜ 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