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좋은책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딸내미가 어린이 요리 문화센터에 다니는데
요리 하고 오븐에 넣고 기다리는 동안 선생님이 그림찾기 복사해서 가져다 주시거든요...
숨은그림찾기 하고 색칠도 하고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이런책도 있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요런 책이 있네요... 럭키~~~

그림이 꽤 세밀해요~~




엄청 많네요 
ㅎㅎ
 신나라~~~
아이랑 제목을 읽어가면서 이건 어떤그림일까 상상을 해요~~





그림이 엄청 세밀하고 정밀하고 깔끔하고...... ㅎㅎㅎ
너무 마음에 들어요..



맨 뒤에는 그림찾기의 해답이 있어요~~
그림이 너무 마음에 들고 쉬운 난이도에서 부터 어려운 난이도 까지 다양해요~~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