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국어 고전 시가 - 국어 기본서 숨마 고등 국어/영어
임동민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에서 엄선한 필수 150 작품이 수록된 숨마쿰라우데 국어 고전시가 교재에요.

단계별 학습으로 고전 시가를 완성하는 국어 문학 고득점 전략서에요.

숨마쿰라우데 국어 고전시가 교재로 국어 문학 고득점 도전해봅니다.

상고시대, 고려시대, 조선전기, 조선후기 파트로 나눠져있고, 

고려가요, 경기체가, 시조, 악창, 언해 등 세부파트로 나눠져 있어요.

짧고 긴 시조 문학 작품들을 이 한권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데요.

고등학교 문학 교과서에서 엄선한 필수 150 작품들의 해설과 분석을 학습할 수 있는 교재에요.

작품이해- 내용확인 - 실전테스트 순서로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요.

작품을 읽고, 문장해설을 공부하고, 작품한눈의 보기로 요약을 하며

출제 포인트 까지 파악하고 나면, 시조 한편을 완벽히 공부하게 되네요.

이해 쏙쏙되는 작품이해가 핵심을 중심으로 요약되어 있어요.

작품을 이해하고, 내용을 파악하기에 충분하네요.

내용확인과 내용확인 도우미, 그리고 실전테스트 문제까지

개념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어요.

작품을 한눈에 구조도와 표를 통해서 작품 전체의 내용을 볼수 있어서 좋네요.

작품의 핵심 구절이나 시어 표현 기법등에 대한 자세한 행간주를 통해서 

작품을 혼자서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어요. 

또한 작품의 원문, 배경설화, 현대어풀이 등을 함께 제시해서 작품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도록 했어요.

단계별로 학습해서 고전시가를 완벽하게 학습해요. 국어 문학 고득점 교재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