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최종핵심정리문제집 + 실전모의고사 2회분 - 핵심정리문제 실전까지 10일 완성|필수암기공식 30, 무료 바로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 제공|인강 할인쿠폰 수록
민영기.송영욱 지음 / 해커스금융 / 202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한동안 비트코인과 주식의 붐이 일면서 나도 자연스럽게 주식을 접하게 되었다. 주식에 대해 전혀 아는 바가 없이, 어떻게 투자를 해야하는 지도 모르고 주식용어도 하나도 모르면서 그냥 나도 해보겠다고 주식에 투자했었는데, 하다보니까 공부를 해야할 필요성을 느꼈고, 그렇게 하다보니까 주식 책을 많이 사서 보게 되었다. 그리고, 그것만으로는 뭔가 부족한 것 같아서 증권 투자책을 보다가 결국 증권투자 권요자문인력 자격증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주식 안했으면 이런 자격증이 있는 줄도 몰랐을텐데.

해커스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최종핵심정리문제집은 수험서를 많이 내는 해커스에서 나온 책 답게 수험생의 필요에 충실하다. 최신 내용 및 출제 경향을 적극 반영하였으며, 핵심정리부터 실전까지 한권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학습자에게 맞게 5일, 7일, 10일, 20일 등 다양한 학습 플랜을 제공하기 때문에 나처럼 사전 지식이 별로 없고 하루에 많은 양을 공부할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면 20일 플랜을 따라서 하면 된다. 필수암기공식 30, 필수 계산문제집, 이론정리 및 문제풀이 무료인강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솔직히 이 책 한권갖고 나만 열심히 하면 자격증을 따는 데는 문제가 없을 것 같은 책.

개인적으로는 필수암기공식이 수록되어 있는 암기공식30과 계산문제집이 있어서 책이 더 풍성하다고 생각한다. 내가 물론 그 두가지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기도 하지만. 해커스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최종핵심정리문제집와 함께 올해는 꼭 자격증을 따보리라.

  • 출판사를 통해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호시우행 2023-04-22 1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상으로 제공받아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