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포리스트 카터 지음, 조경숙 옮김 / 아름드리미디어 / 199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이 그 책인지는 미처 몰랐다. 내가 읽었던 당시에는, 이렇게 유명한 책으로 다시 태어날줄은 몰랐다. 내가 읽은 책은 '작은 나무야, 작은 나무야' 라는 제목이였다. 지금은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로 다시 새롭게 태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읽게 되었다. 나는. 그 책을 읽으면서,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인디언들을 다시 한번 알게 되었다. 자연을 이용하려 하지 않고 자신이 자연의 일부가 되는, 늘 거대한 것만을 생각하고, 큰 건물안에 갇혀사는 우리에게, 자꾸 자원과 자연을 낭비하기만 하는 우리가. 이 시대의 우리에게 꼬옥 필요한 책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