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이야기 -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존 그레이 지음, 김경숙 옮김 / 동녘라이프(친구미디어) / 199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그녀와 많이 싸웠다. 그게 헤어진 이유일지도 모른다. 그 후 난 다시 시작하겠다고 마음 먹었다. 하지만, 그게 쉽지 않았다. 사과를 잘 안하는 성격, 소심한 성격이기 때문에 그게 쉽지 않은것이다. 그 후 이 책을 접했다. 이 책에서는 헤어진 두 사람의 심리를 잘 알고 있었고 우리를 대변해 주고 있었다. 다시 시작하는 법을 많이 알려주었다. 하지만 내 성격 때문일까? 그것을 하나도 실천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 책에서 나오 위로는 내 마음을 누려뜨렸다. 다시 시작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읽을만한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