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일본어 듣기 무작정 따라하기 - 도쿄에서 직접 녹음한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13
아사노 요코 지음, 시마다 가즈코 감수 / 길벗이지톡 / 2009년 11월
평점 :
품절



'현지 일본어 듣기 무따기'란 교재를 처음 봤을때, 도쿄에서 직접 녹음했다는 문구가 제일 먼저 눈에 띄었어요. 현지 일본어 듣기라는 교재 타이틀에 맞게 더 생생함을 전해주고팠던 출판사의 마음이 전해지는듯 하네요.

MP3에도 담을 수 있고, 컴퓨터로도 실행시킬 수 있는 활용도 100점인 MP3CD !!  단, 일반 오디오에서는 실행이 안되니 참고하세요~왜냐하면, CD자체의 용량이 상당히 크기때문에 일반 오디오에선 돌아가지 않아요!

책을 펼치면 첫번째 페이지는 나리타 공항에 도착했다고 가정했을때, 직원과 대화하는 내용을 시작으로 전개되고 있어요. 01의 주제는 電車がよろしいですか。(전철로 가시겠습니까?) 인데요. 직원에게 호텔로 가는 방법을 묻는 대화에 대해 나와있어요.

현지상황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사진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요. 더 좋은건 앞부분만 칼라였다가 뒷부분은 흑백이 아닌.. 이 책은 끝까지 올컬러라는 점 ㅎㅎ  사진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MP3에 있는 원어민의 음성을 듣고, 눈으로 확인하고~

또, 잘 듣고 이해했는지 확인하는 과정으로 직접 써보는 공간도 있어요!

해당 주제가 끝날때쯤이면 득이되는 표현들만 따로 있으니, 마무리하는 마음으로 외워두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실제 일본에 갔을때 꼭 필요한 단어들이니까요~



더불어 현재 일본의 관광정보까지 생생하게 보너스로 담아져있어요.  

일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굉장히 좋을 것 같구요. 일본에 직접가진 못하더라도 일본현지회화를 배우고 싶다라는 분들께도 추천해요. 또 유학을 생각하시는분들께도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저의 리뷰를 무단으로 퍼가서 마치 자신의 글인양 옮기는 행위는 금합니다. 좋은 책을 아직 구매하지 못하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소신껏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저의 글을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진 글을 우연히 보았습니다. 갑자기 리뷰 쓸 마음이 사라지더군요. 여기의 리뷰도 그냥 모두 삭제하고픈 충동이 생깁니다.  

-부족한 내용의 리뷰지만, 혹여라도 여러분들 중에 저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퍼가거나 다른 사이트로 옮기고 싶으시다면 그 사이트의 URL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