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Fat Cat Book & CD Set (빅팻캣 전7권 + 오디오 CD 4장 + Big Fat Cat의 세계에서 제일 간단한 영어책)
무코야마 다카히코.다카시 마데츠오.studio ET CETERA 지음, 김은하 옮김 / 윌북 / 2007년 9월
평점 :
품절



10만 독자들을 감동시킨 스테디셀러인 Big Fat Cat 시리즈예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함께 대한민국의 영어 선생님들이 추천하는 영어책으로, 1권을 우선 접했던 전 100% 영어로 된 소설인데 지루하지 않고 술술 읽히는 매력에 빠져 시리즈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구입하시면 위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7권의 책원어민 CD, Big Fat Cat의 세계에서 제일 간단한 영어책 단행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역시 낱권으로 구매하는것보다는 이렇게 SET로 구매하는 편이 더 실속있고 좋은 것 같아요. 특히 겉박스가 있어서 책꽂이에 놓으면 정돈된 느낌이 있어서 개인적으론 이렇게 SET구입을 선호하는 편이예요.

책은 약 0.7cm슬림한 두께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굉장히 가볍기 때문에 외출시 휴대하며 자투리시간을 이용해서 읽기 너무 좋구요. 이 책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어떤 연령층이 보아도 좋을 내용과 어렵지않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것을 감안할때 아이들이 들고다니기에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참고로, 난이도는 1권이 제일 낮고 7권이 제일 높아요. 한권씩 한권씩 읽을때마다 난이도가 조금씩 상승함을 느끼실 수 있을꺼예요)

↑ 1권(18 page)에 나오는 본문내용이랍니다^^

↑ 1권(48 page) 영어의 구조에 대한 설명부분이예요.  그동안 우리의 머릿속을 복잡하게 만들었던 5형식.. 아무리 공부해도 이해하기 어렵던 그 문장구조 5형식이 이 설명을 보는 순간 바로 이해되는거 있죠!  그동안의 영어체증이 싹 가시는 느낌이랄까요~ 아직 접해보지 않으신분이시라면 얼른 느껴보시라고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in, out, of, on, off, for, to, by, at - 저자는 이러한 것들을 접착제라고 부른답니다.  그림이 있으니까 의미를 이해하기 쉽더라구요.
 

책 내용이 너무 어렵다는 분.. 분명히 있으실꺼예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시라~~  이야기의 영어구조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대한 문형과 문장해설은 어떻게 하면 좋은지.. 본문을 읽을 때 도움이 될 만한 짧은 지식까지 있어 흥미를 더욱더 고취시켜준답니다.

일본에서 이미 500만부를 돌파해 베스트셀러가 된 단행본인데요. New Edition으로 이전에 나왔던 단행본보다 더 이해하기 쉽도록 새롭게 개편되어 나온것이라고 합니다. 일종의 업그레이드버전이라고 보심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전 이 단행본을 먼저 가볍게 읽은 후, 본 시리즈 책을 읽으시길 추천해드려요. 이 책의 저자가 처음 유학을 갔을 때, 영어로 인사도 제대로 못했고 매일 울면서 필사적으로 영어에 매달려도 영어가 늘지 않았던 이야기.. 그러한 저자의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의 결과물을 이 단행본을 통해서 만나실 수 있거든요.


EBS에서 문단열선생님과 함께 English Cafe에 나왔던 아이작 더스트. 부인이 한국분이라서 그런지 한국말도 유창하게 잘 하시더라구요.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데, 아이작 더스트 선생님이 맡으신 오디오북이라니~~ 들으면서 듣기실력도 쌓아보아요^-^

요즘 경기가 어렵기도 하고, 다양한 이유로 집에서 홈스터디를 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부모님과 함께 공부를 한다면, 아이들은 친근하고 재미있게 공부에 몰입하게 되지 않을까요?  Big Fat Cat 으로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끼는데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요! 


보통 영어원서라고 하면 두꺼운 전공서적이나 고전서적.. Da Vinci Code 같은 소설들을 떠올리는데요.  이런 책들은 일반적인 영어 학습자가 보기엔 너무 수준이 높은 책들이예요.  한가지 Tip을 드리자면, 영어원서를 선택할때는, 내 영어 수준보다 조금 쉬운 책을 골라서 편하게 읽는것이 제일 중요해요!
빅팻캣은 어린아이, 성인 할것없이 누구나 읽기 좋은 책이어서 제 주위분들께 추천하는 책이예요.   1권부터 그 다음 권수로 넘어갈수록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는것도 마음에 들고, 내용이 넘 유치찬란하지 않은..  특히 쌀쌀한 겨울에 읽으면 마음이 포근해지는 감동적인 스토리랍니다^^  

영어 원서 읽기 비영어권 국가에서 가장 쉽고, 편하고, 또 저렴하게 영어와 만날 수 있는 방법이예요.  하루 딱 20분만 빅팻캣과 만나보세요.  1년 100시간 영어에 노출될 수 있어요!!!

 

 -저의 리뷰를 무단으로 퍼가서 마치 자신의 글인양 옮기는 행위는 금합니다. 좋은 책을 아직 구매하지 못하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소신껏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저의 글을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진 글을 우연히 보았습니다. 갑자기 리뷰 쓸 마음이 사라지더군요. 여기의 리뷰도 그냥 모두 삭제하고픈 충동이 생깁니다.  

-부족한 내용의 리뷰지만, 혹여라도 여러분들 중에 저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퍼가거나 다른 사이트로 옮기고 싶으시다면 그 사이트의 URL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