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ッチン (文庫)
요시모토 바나나 / 角川書店 / 1998년 6월
평점 :
품절



개인적으로 요시모토 바나나의 작품들을 참 좋아해요.  바나나의 작품들 중에서, 학창시절 도서관에서 정말 재미있게 읽은 기억이 있는 키친(キッチン).  이제는 일본문고본을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기에 주문해보았습니다^-^   

일본어도 바나나가 バナナ이죠.  작가 이름을 본따 책의 표지를 만들어서 그런지 표지가 바나나 일색이네요~ㅎㅎ  우리나라 키친의 번역본은 흰바탕에 검은 튤립모양이 그려져있는데,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문고본이라서 크기는 어느정도 예상했지만 정말 아담하고 슬림하네요.  속지는 갱지같은 재질의 느낌이구요.  굉장히 가벼워서 휴대하며 읽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키친 번역본을 읽고, 원서를 읽어보고 싶어서 구입하게 된 문고본.  번역본을 읽을때와는 색다른 느낌이예요.  요시모토 바나나의 참묘미를 바로 느낄 수 있다고나 할까요?  일본어를 공부하시는 분이라면 キッチン과 함께 일본문학의 묘미와 독해능력을 올려보세요~ 

 

 -저의 리뷰를 무단으로 퍼가서 마치 자신의 글인양 옮기는 행위는 금합니다. 좋은 책을 아직 구매하지 못하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소신껏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저의 글을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진 글을 우연히 보았습니다. 갑자기 리뷰 쓸 마음이 사라지더군요. 여기의 리뷰도 그냥 모두 삭제하고픈 충동이 생깁니다.  

-부족한 내용의 리뷰지만, 혹여라도 여러분들 중에 저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퍼가거나 다른 사이트로 옮기고 싶으시다면 그 사이트의 URL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