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의 꽃 5
스에츠구 유키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2년 8월
평점 :
절판


주인공 미도리는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오빠랑 각기 다른곳으로 입양이 된다. 미도리가 입양된 곳에도 새오빠가 있었다. 하지만 새오빠는 부모님이 없을때 미도리방으로 들어가서 미도리의 사진을 막 찍어서 인터넷에 올리고 돈을 번다. 아무도 미도리말은 들어주지도 않는 이집에서 미도리는 점점 사람을 믿지못하고 학교 화단아저씨랑 꽃하고만 대화를 한다. 그런 미도리를 안스럽게보고 좋아하는 한남자아이가 있었지만 마음을 닫은 미도리에게 잘 다가가지 못한다.

그런 힘겨운 입양생활을 하고 있을때 미도리의 친오빠라는 사람이 미도리네집에 찾아온다. 새아버지는 거절을 하면서 돌아가라고 한다. 친오빠는 큰소리로 미도리를 부른다. 자칭 자신을 오빠라고 부르는 사람. 나를 괴롭힐려고 옆에서 지켜보는 새오빠. 미도리는 2층창문에서 친오빠를 향해 뛰어 내린다. 그리고 친오빠가 있는 집에서 살게되면서 미도리는 점점 밝아진다. 친오빠는 미도리의 새오빠가 만든 홈페이지를 보고 분해하면서 해킹으로 홈페이지를 없앤다. 다시는 미도리를 잃어버리지 않겠다고 결심한 오빠는 아직 자신에게 맘을 열지는 않았지만 미도리가 하고 싶은대로 다 해준다. 그렇게해서 미도리는 남자친구도 생기게 된다.

앞으로 미도리는 잘 지낼수 있을까? 부모님 사진을 들고 자신이 친오빠라고 말하는 이사람이 과연 진짜 친오빠일까? 점점 더 재미있어지는 [에덴의 꽃] 한번 사서 읽어 보세여~ 정말 잼나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