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위의 히어로 1
쿠스모토 테츠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0년 7월
평점 :
품절


이책은 책방주인아저씨의 추천으로 읽게 되었다. 솔직히 나는 권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그래서 아저씨가 추천을 했길래 그냥 한번 읽어 볼까..? 하는 생각에 책을 읽었다. 그런데 어떻게 된일이가..!! 너무 재미있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한 10권정도 빌렸다. 그래도 그다음이 궁금하고 궁금하고해서 60권 넘게 빌려서 보았다.

주인공 일보라는 남자아이는 말그대로 왕따를 당하고 있었다. 그는 강해지고 싶었다. 그러던 어느날 마모루(?)라는 선배가 조깅을 하러 나왔는데 일보가 그에게 강해질수 있는 방법을 아르켜달라고 한다. 그는 일보에게 나뭇잎 10개를 맨손으로 잡는다면 너를 내 제자로 삼아주겠다고 약속을 한다. 일보는 그날부터 매일매일 연습을 했다. 아니나 다를까 일주일후 그는 나뭇잎 10개를 모두 잡을수 있게 되었다. 그렇게 해서 마모루선배의 추천으로 도장에서 권투라는 것을 배우게 되었다.

일보는 약했던것이 아니었다. 단지 주먹을 어떻게 써야하는지를 몰랐을뿐.. 일보는 엄마를 도와주기위해 매일 무거운 박스를 여러개 어깨에 짊어진탓이라서 그런지 그의 하반신은 많이 발달되 있었다. 차츰 권투에 익숙해지고 그는 왕다에서 벗어났다. 오히려 자신을 괴롭힌 애들과 친구가 되었다. 이렇게해서 일보는 처음으로 링위에 오르게 되는데.. 과연 일보는 챔피언이 될수 있을까? 좀 내용이 길긴하지만 절대 지루하지않은 <링위의 히어로> 추천함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