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직감력 - 순식간에 행운을 붙잡는 감 좋은 사람들의 3초 전략
와타나베 가오루 지음, 김해용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다른 사람의 삶이 있고, 자신은 자신만의 삶이 있다는 태도를 갖지 않으면,

모두가 좋다고 하니까 좋은 것이 틀림없다는 착각에 빠집니다.

착각이 심하면 직감은 점점 둔해집니다.

다른 사람의 말이 아니라 자신의 내부에 귀를 기울이세요.


책을 통해 결국 내가 원하는 일을 해야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되었다.

가끔 내 내면이 원하지만 나의 생각이 그 결정을 손에 쥐고 흔들 때 마음을 다잡기 위해서 옆에 두고 다시 읽어야겠다.

개인적으로 다시 한 번 나의 장기적인 꿈에 대해서 생각하게 해주고 공감이 많이 갔던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