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장례식장 직원입니다
다스슝 지음, 오하나 옮김 / 마시멜로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책의 제목으로는 알수없는 내용이 였다

이 책을 어떻게 풀어나갈지가 궁금했던 책이였는데

장례식장에서 직원으로써 만났던 이야기들을 꾸며낸 책이였다

생각보다 첫 장을 읽어내려가면서 뭔가 어둡고 무겁고 경건한 마음으로 책을 읽어내려가야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벼운 내용으로 책의 내용을 전달해주어서 너무 편하게 읽었다

그리고 내용들에 유머가 섞여 있어서 읽으면서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다

읽어내려가며 피식- 하는 웃음도 나와 생각보다 읽으면서 좋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되는 책이 였다

글을 마무리 하며 이 책은 뭔가 살면서 한 번쯤은 읽어봐도 좋을 것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져 있다는 생각이 든다

나는 지금 과연 잘 지내고 있을까?

싶기도 하고

내가 저 곳에서 일을 하게 되면 저 만큼 잘 해낼 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던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