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스파이 스키 스쿨 1~2 세트 - 전2권 책이 좋아 3단계
스튜어트 깁스 지음, 김경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파이 스쿨에 다니는 벤. 뭔가 일반적인 우리 아이들과는 다른 과목들을 배우는 것 자체가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엄청 멋있을 것만 같은 이 스파이 스쿨의 벤은, 예상과는 달리 그닥 대단해 보이지 않아요. 오히려 주변을 둘러보면 더 능력이 출중한 친구들이 늘 잔뜩 있죠. 하지만 알고 보면 우리의 벤은 학교 소속의 명망있는 분들이 믿어준 것처럼, 다른 아이들보다 뛰어난 감각으로 '골든 피스트 작전'을 멋지게 수행해 냅니다. 물론 주변 친구들의 도움도 빼놓을 수 없죠.

서평을 쓰면서 책을 다시 들춰 보았을 때, 깜짝 놀랐어요. 전 책에 그림이 있었던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다시 보니 삽화가 하나도 없는 두 권 짜리 책이었던 거예요. 삽화 하나 없었지만, 벤과 그 친구들 스파이 키즈들이 머물렀던 숙소, 레오 청과 그 딸이 통째로 빌려서 머물렀던 호화로운 애러벨 호텔의 모습, 스키장 풍경, 악당과 맞닥드렸을 때 그 곳에 있던 친구들과 레오청의 수하들의 표정, 헬기의 모습 등, 그 모습들이 머리속에 여전히 생생히 담겨져 있는건 '스튜어트 깁스'의 이 스파이 시리즈의 흡입력과 묘사력이 좋다는 것이겠죠?

                            

주니어 RHK 의 책이 좋아 3단계에 포함된 '스파이 스키 스쿨 1,2'.

두 권 읽는 내내 푹 빠져서 그들의 악당 소탕 작전에 어느 새 동참하고 있었답니다.

세상 까칠해 보이고 빈틈없이 1등만 할 것 같았던 에리카와 벤의 로맨스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하고요, 벤의 절친 마이크의 깜짝 등장도 긴장되는 요소였죠.

아무 오차 없이 진행되어야 할 것 같은 스파이 작전인데,마이크가 나타나서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 몰라요!

이 책을 다 읽고 나서, 아래 기밀 문서속에 가려진 인물들의 이름을 다 맞추면서 어찌나 흐뭇하던지 ㅋㅋㅋ 저도 모르게 어느 새 이름을 맞춰보며 입가에 미소를 띄고 있었다는... ㅎㅎㅎ

요렇게 예쁜 메모지 굿즈도 있네요.

스파이 인 척 중요한 걸 메모하며 써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자, 우리 모두 이제 스파이 시리즈에 빠져 볼까욧 !!

좋은 책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협찬 BY 쥬니어RHK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