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아카데미 3 - 이중나선 익스플로러 아카데미 3
트루디 트루잇 지음, 스콧 플럼 그림, 권가비 옮김 / 매직사이언스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익스플로러 아카데미 3권, 이중나선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루디트루잇 지음, 스콧플럼 그림, 권가비 옮김

전권을 이렇게 선물 받기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
감사하게도 3권째 읽고 있네요

크루즈와 친구들은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다같이 어찌나 노력을 하는지
크루즈의 친구들에게,
독자인 제가 다 감사해요

앞 권에선 가끔 한 명씩
배신을 하는 인물이 등장하기도 하지만
이번 3권에선 배신자는 없는 것 같아요

엄마가 남긴 암호. 사라진 아빠가 남긴 단서들.
실마리가 하나도 없어 보이는 암호의 단서를 찾으려 애쓰고
목숨을 위협받는 상황에 처하지만
오리온호의 친구들은
크루즈를 한결같이 도와줍니다.

3권째 읽다보니 드라마를 보는 것 마냥
등장인물 하나하나의 특성이 다 느껴지고
그 마음까지도 느껴져요

네뷸러의 수하가 오리온호에 타고 있는 건지,
네뷸러는 크루즈와 친구들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을 다 알고 있어서
고향친구 라니와 마리솔 고모,
친구들의 무한 도움을 받으면서도
믿을 수 있는 어른이 거의 없는 가운데
네뷸러는 아빠를 붙잡아 놓고
크루즈를 압박해 옵니다.

스캔을 통해 DNA를 분석하고,
CAVE 가상체험시설을 활용하고,
그 결과물들은 모두 실물같은 홀로그램으로 보여주고
위성사진을 이용해 도굴지를 찾아내기도 하는
우리의 익스플로러들은 과연
아빠를 찾아내었을까요?

3권에 이 모험의 결과와 엄마의 암호가
모두 결말을 맺을까 싶었는데
4권이 또 있네요

또 드라마 기다리듯
다음권을 기다립니다.
봄비도 2권까지 읽고 이제 3권 읽는대요
우리 아이들이 활용할 가능성이 높은
다양한 미래기술을
익스플로러 아카데미를 통해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