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진짜학습지 첫걸음 - 2025 개정, 하루 10분! 일본어가 저절로 외워지는 새로운 공부 습관 진짜학습지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점차 증가되는 요즘 나 또한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뭄에 콩나듯 그 여행객 대열에 포함된 사람이다.

해외에서 굳이 언어적 소통 능력을 갖추지 못했더라도 휴대폰이 있으면 파*고, 구*, AI 등 한국말을 하면 번역해 주는 기능이 있어서 여행에 언어적인 큰 불편은 없지만, 유창하게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독일어 등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사람들을 보면 존경심이 생긴다. 외국어 공부 좀 열심히 해 놓을 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우동 먹으러 당일치기로 일본 갔다가 왔어.’라고 할 정도로 일본은 거리적으로 가까워서 한국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그래서 더 일본어가 더 배워보고 싶었다.

[일본어 진짜학습지]는 정말 초등학생들이 하는 학습지 *몬을 생각나게 하는 1일부터 60일동안 할수 있는 학습지다. 히라가나에서 카다가나, 생활일어까지 일본어 첫걸음부터 차근차근 공부할 수 있는 손이 가는 학습지다. 일본어 왕초보에서 날이 갈수록 조금씩 난이도가 조금씩 높아지긴하지만 하루에 10~20분만 투자하면 기본은 익힐 수 있는 학습인 것 같다. 매일 학습지 일자 아래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인식하면 동영상 강의도 함께 들을 수 있어 공부하는데 초보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게 쉽진 않겠지만 꾸준히 매일 하다보면 일본여행갈 때 간단한 의사소통은 가능해 질거라는 기대감도 생긴다. 그리고 일본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초보분들이 공부하기에 좋은 책인 것 같다.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