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15주년으로 제가 알라딘과 함께 한 기록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12년동안 1146권이라는 놀라운 기록 보았네요.ㅋ 알라딘이 인터넷서점으로 남기보다는, 현실의 흐름에 따라 고민해서 구성되고, 그런 다양한 이벤트도 하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살 생각이 없던 책들도 더러 사기도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제대로 구축되어지지 않은 중고샵을 통해 팔수도, 또 저렴하게 살수 있어서도 참 좋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이런 노력들이 계속 된다면 함께 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거 같네요.^^ 저는 한 우물만 파는 성격이라, 꼭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