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렘의 남자들 2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번 본 사람은 없으나, 한번 보고 정주행하지 않은 사람은 없는 장편소설, 하렘의 남자들 2권을 들고왔어요.

표지만봐도 얼른 읽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ㅎㅎ

하렘의 남자들은 고구마를 먹은 듯 답답한 스토리들에 진절머리가 난 독자들에게 사이다를 먹여주는 시원스러운 스토리전개방식을 자랑해요.

한때 핫했던 배우들이 네이버시리즈 영상을 통해 가상 캐스팅되어 등장해서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의 소설이지요.

보통 네이버시리즈 소설들은 남몰래 읽는 소설들이 많은데, 알파타르트님의 소설만큼은 어디가서 자랑할 수 있을 정도의 소설이라 자부합니다.

저는 이미 네이버시리즈를 통해 정주행은 하고 있으나, 꼭 개인소장하고싶은 마음도 있고 지면으로 다시 읽어보고 싶어서 이렇게 들였지요.

등장인물은 라트라실 발레르타인 타리움, 라나문 브로트샤 드 아트락시, 게스타 로르드, 타시스 앙제스, 클라인 아비시너, 칼라인, 서넛, 하이신스 카리센입니다. 내용을 이야기하면 스포가 될까봐 세세하게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첫번째로 언급한 라트라실 발레르타인 타리움을 제외한 모든 인물들이 모두 남성캐릭터입니다. 제목에 딱 맞지요. ㅎㅎ 캐릭터 개개인의 개성도 가지각색이라 읽는 내내 과연 누가 남주가 될지 기대하며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지난 1권 리뷰에서 보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단행본에는 팬들이 좋아할만한 일러스트들도 담겨있었어요!

1권에 담겨있었던 일러스트들은 수위가 soso하였는데, 이번 2권에 담긴 일러스트들은 수위가 너무 so hot해서 아이들이 볼까봐 황급히 숨겼다는 사실....이건 엄마 혼자 고이 간직해야겠네요. 그나저나 일러스트도 어쩜 이렇게 고퀄리티인지.. 소설의 일러스트가 너무 인상적이라 네이버웹툰 정주행하다가 중도하차하는 불상사가 일어나고 말았네요.. ㅎㅎ 그래도 웹툰으로 입문한 사람들도 드물지 않게 있어서 글멀미를 앓는 사람들은 네이버웹툰으로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