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을 디자인하다
윤슬 지음 / 담다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출판사 담다의 대표 윤슬님의 기록수록집. 고퀄리티의 일기장을 보는 것 같다. 나도 일기쓰는 것을 좋아하고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여 열심히 정리하고는 했었는데.. 작가님의 예술미넘치는 글들을 읽다가 내가 쓰던 일기장을 보니 문득 창피해졌다.오랜만에 버릴 수 없는 흑역사들의 향연을 느꼈다.


주체할 수 없는 감성에 취하는 날.. 한장한장 읽으면서 스트레스도 해소시키고 힐링도 하니 기분이 좋아졌다. 윤슬 작가님의 마음 따뜻해지는 글들을 읽다가 잠들면 분명 좋은 꿈을 꿀 수 있을 것이다.

작가님의 글을 읽다보면 힐링글뿐만 아니라 때때로 뼈를 때리는 팩폭을 날리는 글들도 읽을 수 있는데 이런 글들을 읽고 있으면 지난 날의 나의 인생과 내가 걸어온 길들을 되돌아보고 반성도 하게 된다.
나와 같이 센치한 기분을 즐기는 사람들과 감성스타그램러들, 그리고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위에서 말했듯이 나또한 소셜네트워크와 다이어리,가계부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일상,생각을 기록해두는것을 좋아하기에 그녀의 책을 더욱 흥미롭게 읽을 수 있었다. 나도 윤슬작가님처럼 스쳐지나가는 생각들을 지루하지않게 멋지게 정리하고 시간이 지난후에 한번씩 꺼내어 읽으면 좋을 것 같다.. 아마 나의 글들은 매우 오그라들테지만 이 책을 읽으니 도전해보고 싶어졌다.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