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 두근두근 너를 만나는 시간
권정희 지음 / 리프레시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뱃속에서부터 엄마와의 교감을 통해 태아의 정서가 형성된다고하니 태교는 절대 무시할 수 없는 필수 활동이 되었다. 나도 2017년 임신했을 때 태교를 위한 도서를 엄청 많이 찾아봤었다. 컬러링북,태담,태교도서,명화집,임산부를 위한 취미도서, 육아정보공유도서 등등.. 종류가 정말 많았다. 산모들을 위한 다양한 도서들이 출간되는 것을 보니 나와 같은 사람들이 꽤나 많은 모양이다.

태교 두근두근 너를 만나는 시간은 언제든 둘째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는 나에게 그 때를 대비하여 선물한책이다. 임신시기별 유의사항과 특징,선배맘들의 일화, 아이에게 들려주고픈 가슴 따뜻해지는 이야기들 그리고 소소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활동들을 너무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읽을 수 있다.

나와 같은 둘째맘,다둥이맘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태교도서일테지만, 첫째아이를 품고 있는 예비부모들에게 더더욱 효과적인 도서일 것이다. 일단 책에서 소개해주는 로맨틱한 태교활동들은 어린이집에 보내지 않은 미취학 아동인 첫째들이 있을 경우엔 절대 불가능하기때문이다.. 첫째아이가 어린이집이나 학교에 다닌다면 가능하긴 하지만.. 그것도 내 시간이 없이 바쁜 다둥맘들에게 꿈같은 이야기이다. 임신준비중인 혹은 임신중인 예비맘들에게 강력추천하는 알찬 태교도서!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