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나는 가상증강현실 전문가가 될 거야! job? Special 시리즈 12
가가 지음, 문평윤 그림, 문형남 감수 / 국일아이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제목:나는 가상증강현실 전문가가 될거야
출판사:국일아이



코로나로 직접 직업체험을 하러 가긴 어려운데,
간접적으로 나마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잡시리즈가 있어
우리 아이들에게는 정말 유익한데요.

이 책은 AR과 VR과 친해질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학습만화이다보니 이야기 스토리도 흥미진진한데요.

외계인이 나타나서 지구가 위기에 처하고 등장인물들이 디지털세계로 들어가는 내용입니다.아주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이죠.

VR과AR에 대한 내용, 그런 기술들이 어디에 사용되는지, 학교안에서 만나는 VR, 오감인터랙션, 혼합현실까지 다루고 있어요.
혼합현실의 경우 단점도 나와 있어 장점만 나열한 책이 아니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가상증강현실의 기술 단점은 장기간 사용하면 두통, 멀미를 유발한다는 것이죠.

학습만화내용으로 흥미진진하게 이해를 돕고, 한 챕터가 끝나면 더 알고싶은 내용들을 정리해주니 참 유익한 책이랍니다.

😊@book_cheeee_event 감사드립니다
😊도서를 협찬받아,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로 쓰여진 서평임을 알려드립니다.



#미래탐험꿈발전소 #나는가상증강현실전문가가될거야
#국일아이#협찬도서#잡시리즈#진로체험#어린이책
#학습만화추천#미래직업체험워크북
#소년한국우수어린이도서 #북치이벤트 #서평단이벤트
#책읽는아이 #북스타그램#책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