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려라! 나의 첫 번째 한국사 5 : 외세 침략과 대한민국 발전 - 열어 보는 플랩북 크레용하우스 한국사 그림책 5
김은의 지음, 김옥재 그림 / 크레용하우스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제목:열려라!나의 첫 번째 한국사
지은이:김은의
출판사:크레용하우스



'열려라!나의 첫번째 한국사'시리즈는 하드커버의 양장본으로 출간된 5권짜리 플랩북 입니다.
글밥이 좀 있다보니, 초3 둘째는 글보다 플랩만 열고 닫으며, 먼저 읽었는데요. 그림만 보고, 플랩만 여닫으며 한국사에 흥미를 갖게 된 듯합니다.
초5첫째는 꼼꼼하게 글부터 읽으며, 플랩을 열어 보았는데요. 글을 읽고 플랩을 열어보니 내용 이해가 더 쏙쏙 되었다고 합니다. 아들들과 이 책을 읽어본 결과,
이 책의 특징을 찾아보겠습니다.

🇰🇷하드커버 양장본으로 되어있어요.
🇰🇷플랩북시리즈입니다.
🇰🇷사진은 아니나, 일러스트가 사실적이라
아이들의 이해를 잘 돕고 흥미를 유발해요.
🇰🇷역사의 재미와 소중함을 일깨울 수 있어요.


우리 아이를 위한 첫 번째 역사 그림책.
'열려라!나의 첫 번째 한국사'시리즈는
총 5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선사시대와 고조선
2️⃣삼국의 건국과 발전
3️⃣고려의 건국과 발전
4️⃣조선의 건국과 발전
5️⃣외세 침략과 대한민국 발전

이번에 다섯번째권 '외세 침략과 대한민국 발전' 편이
출간되었어요. 5권에서는 제국주의 열강들의 침략과 일본에게 나라를 빼앗기고, 남과 북으로 나누어진 우리민족의 슬픈 역사를 살펴볼 수 있어요. 아울러 대한민국의 눈부신 경제성장을 이루고, 민주주의를 지켜 내 세계로 뻗어 나가기 까지가 다뤄져 있답니다.

초등학교 5학년 2학기부터 한국사가 나오니, 한국사는 초등 필수 교과지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가 없다'라는 말처럼 우리아이들도 우리역사에 대한 바른 이해와 시각이 필요한데요. 첫 한국사책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어려워만 하는 한국사, 플랩을 열고 닫는 재미에 푹 빠지다보면 우리한국사의 숨은 이야기와 설명, 그림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답니다

😄@crayonhouse.book 재미있는 플랩북 감사드립니다.
둘째가 한국사에 흥미갖는데 성공한것같아요.

출판사로부터 협찬을 받아,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로 쓰여진 서평임을 알려드립니다.



#열려라나의첫번째한국사 #외세침략과대한민국발전
#크레용하우스#협찬도서#서평단이벤트
#플랩북#역사그림책추천#하드커버양장본
#필수교과한국사#놀면서배우자#객관적시각
#북스타그램#책읽는아이#책읽는엄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