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요원 레너드 5 : 핼러윈 유령을 찾아라! -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5
박설연 지음, 김덕영 그림 / 아울북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제목:비밀요원레너드5-핼러윈유령을 찾아라!
지은이:박설연
출판사:아울북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시리즈가 벌써 5권이 출간되었습니다. 아홉살 둘째와 초4첫째도 정말 좋아하는 시리즈라 출간 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죠. 둘째는 읽고 또 읽고 몇번을 읽었는지 몰라요.
이책 마지막 부분에 실린 6권 '꼬리가 아홉달린 구미호를 찾아라!' 예고 페이지를 보더니 또 읽고 싶다고 벌써 난리났네요.


비밀요원 레너드 시리즈는 브라운앤 프렌즈의 귀여운 친구 레너드가 미스터리 탐정이 되어, 곳곳의 의뢰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 인데요. 벌써 5권째 출간되었답니다.
이번 이야기는 '핼러윈 유령을 찾아라', '도플갱어가 나타났다'
이 두 사건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핼러윈 유령을 찾아라!
제시카 국장에게 걸려온 전화. 핼러윈을 앞두고 뉴욕에서 잭 오랜턴이 밤마다 나타나 어린아이와 약한 사람을 놀라게 하고 도시를 공포에 몰아 넣는다는 정보를 주며 조사하라는 지령을 내립니다. 레너드가 잭오랜턴을 잡으러 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데 과연, 레너드요원은 미스터리사건을 어떻게 해결할까요?

🤖도플갱어가 나타났다!
레너드 요원과 똑같이 생긴 도플갱어. 사라진 잭 영감의 행방을 찾아 창밖을 살피던 레너드는 누군가와 눈이 마주쳤어요. 레너드와 똑같은 드라큘라 분장을 한 레너드의 도플갱어. 도플갱어를 추격하다가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흥미진진한 미스터리동화 아이들이 참 재밌게 읽었어요. 벌써 6권이 기다려지네요. 이 책에는 오려서 붙일 수 있는 스티커가 수록되어 있어요. 동화속에 이 스티커로 꾸미는 부분도 있어 더 흥미롭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