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빛의 거대 공룡이 나타난다.다이노봇 시리즈의 다섯번째 이야기이 책을 만나보니, 앞 이야기가 너무 너무 궁금하죠~~!계속 이어지는 이야기에 눈을 떼지 못하는 시리즈!!
말린이 한참 빠져있는 건 바로 다이노봇 만들기다이노봇을 자기 손으로 만들 수 있다니 그게 참 신기한 일이겠다 싶더라구요알로사우루스 다이노봇을 만드는 중인 말린그의 신남이 책 속에서 느껴지더라구요팬서를 깨우게 된 말린~ 그게 잘한 일일까?팬서가 균형을 잡지 못하고 쓰러지자, 프로토스는 부품 노트를 보여주고는 꼬리를 좀 더 길게 만즐어 균형을 잡게 해주자네요하지만 팬서를 깨운 게 문제가 아니라, 바로 다이노봇이 도둑으로 몰린게 문제였죠!도대체 이게 무슨 일인가?
전투가 시작되니 역시 좋아하는 백호군남자아이 취향 저격 공룡과 로봇이 모두 나오는데다가플레임을 무자비하게 공격한 나쁜 수퍼공룡의 등장에 다이노봇들이 모두 힘을 합쳤으니깐요
수퍼 공룡 로봇이 플레임을 짓밟아 끝장내 버리려고 하는 순간결국 팬서는 수퍼 공룡 로봇을 덮쳐서 이빨로 물어버렸죠!과연 거대 공룡 수퍼 공룡 로봇을 막아낼 수 있을까요?플레임과 팬서가 힘을 합쳐서 아주 빠른 속도로 돌진하는 순간 수퍼 공룡로봇은?
이 시리즈가 계속 이어진다고 하니 다음편도 궁금하고, 앞 내용도 궁금한 백호군조만감 내친구 다이노봇도 시리즈로 구입해야할 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