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투리 하나린 6 : 리셋 프로젝트 우투리 하나린 6
문경민 지음, 홍연시 그림 / 밝은미래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투리 실화를 바탕으로 한 한국형 액션 판타지  =  우투리 하나린 시즌 2완결!!!

 

 

 

처음 우투리 하나린 시리즈를 만났을 때부터 이야기가 쫄깃 하게 전개되었기에

 

 

매번 궁금해하던 아이

 

 

 

시즌1의 마무리에서도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다고 했는데 어느새 벌써 시즌 2가 완결!!

 

 

 

시즌 3를 기다리게 됐네요~

 

지난 이야기의 하이라이트로 시작하는 도입부

 

아이랑 같이 읽어보면서 예전에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됐었는지

다시 되새기면서 살펴봤어요!

 

나린이가 하늘을 나는 것을 우연히 보게 된 주노

 

 

나린이가 아기 장수 우투리설화의 그 우투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세계적 기업의 회장인 제이든은 우투리의 힘을 탐내

 

주노와 나린, 나린 아버지를 붙잡는다

 

주노는 우투리의 용마가 되고 제이든에게 쫓겨

 

나린이는 숨을 거두었다가 빛의 거인이 나타난 후 나린이가 다시 돌아온다~~

 

 

 

전에 이야기를 보면서 나린이가 다시 돌아온 것도

 

 

게다가 첫 제목에서 보여지는 리셋 프로젝트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한 마음으로 이야기를 읽어나갔어요~

 


 

리셋 프로젝트가 진행이 되고 있는 이준의 작은 왕국

 

이준의 등장은 우투리 하나린과 앞으로의 일을 기대하게 했어요!

에아가 하나린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에아의 등장은 마치 신비롭기만 했어요

 

에아는 시간의 아버지가 보낸 이 땅의 관리자!

근데 에아는 하나린을 부활시켰고 하나린의 존재는 이준을 더 궁금하게 만들었다

 


 

 

우투리가 세상에 출현하는 경우는 단 세가지!

 

바로 백년에 한번 태어나던지

우투리와 용마 사이에서 태어나든지

죽은 우투리의 불을 누란에 가져다 주어 새로운 우투리가 다시 태어나든지

 

하지만 하나린의 이 모든 경우가 아니었다고 해요!

이준의 하나린의 존재가 궁금했고 하나린이 궁금해지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이준이 있는 곳으로 하나린을 초대하기로 했답니다!

리셋 프로젝트를 시작할지 시작하지 않을지에 대한 부분도

하나린을 만나보고 결정하겠다는 이준의 말

이준과 하나린이 만나면 어떤 일이 생길까 궁금해졌어요!


이준과 하나린 그리고 제이든 그리고 리셋 프로젝트는 어떤 결과를 낼지~

 

 

시즌 2의 마지막 완결 이야기는 더 긴장감이 넘치고

하나린의 정체에 대해서 조금씩 에아를 통해서

알게 된 사실도 놀라워서 시즌 3에는 과연 어떤 일이 펼쳐질지 너무 기대됐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