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lastic Picture Book Collection 스콜라스틱 픽쳐북 컬렉션 (Paperback 30권 + MP3 CD 3장 + StoryPlus QR코드 제공, 팝펜 에디션)
Scholastic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근데 스콜라스틱 픽처북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는데 바로 팝펜으로 음원을 담아서 들어보는 것과

이 스콜라스틱 스토리 플러스 앱으로 보는 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스토리 플러스 앱을 깔고 스콜라스틱 픽처북 내지에 QR코드를 스캔해주면

그 책이 자물쇠가 잠겨있던게 풀리면서 리딩을 다양한 버전으로

들을 수 있어서 책이 더 재밌어지더라구요!

 

 

스콜라스틱 픽처북 컬렉션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막내는 워낙 스콜라스틱 그림책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콜렉션 박스로 만나보니

더 신이 나서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전에 만났던 픽처북들도 재밌게 음악과 같이 들어서 좋아했거든요

이번 시리즈도 보니깐

팝펜이 지원이 돼서

흥겹게 노래로 함께 하는 픽처북들도 있었고

영어리딩을 해주는 픽처북들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그림책 중에서 프리다 칼로의 일생을 그린

그림책이 있어서

저는 제일 먼저 손이 가더라구요!

 

아이가 고른 그림책과 엄마가 고른책이 달랐는데

저는 프리다 칼로를 너무 좋아하고 그의 그림책을 많이 봐서 그런지

이 책은 어떻게 그녀의 일생을 표현했을지

너무 너무 궁금했어요!

 

그녀가 병실 생활 속에서도 그후에도 그려낸 그림들은 너무 멋지고

제가 지금까지 좋아하는 작품들이 너무 많은데

이 그림을 그리는 프리다의 표현은 실제 그림도 있었던 부분이라서

더 재밌게 살펴보게 됐어요!

 

스콜라스틱 픽처북 콜레션 3!!

다양한 그림책을 만날 수 있어서 픽처북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한권 한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