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계단
마스다 미리 지음, 히라사와 잇페이 그림, 김수정 옮김 / 키위북스(어린이)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간계단은 이번에 키위북스에서 나온 신간 그림책이에요!!

표지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이 책을 받아보자마자

막내가 자기 책이라서 너무 좋아했는데 읽다 보니깐 이 책은 아이도 너무 좋아하지만,

어른을 위한 그림책으로도 참 좋겠다 싶었어요!

 


 

표지 뒷면에 보니깐 이 시간계단에 힌트가 있네요

 

할머니, 할아버지가 아이가 된다면 무얼하며 함께 놀까요?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이야기 할아버지 할머니댁에 놀라가면

항상 맛있는 음식 뿐만 아니라 온종일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귀염을 받으면서 놀았던 시절들이 있죠?

아이들은 그 시절을 회상하면서 재밌게 읽을 수 있고 어른들에게는 시간이 되돌려져서

내가 젊어진다면 나는 어떤 모습으로 어떤 일들을 하고 싶은지

이야기 나눠봐도 좋을 그런 그림책이에요


 

오달이는 오징어 기차를 타고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만나러 갔지요

얼마나 신났을까요?

오징어 기차마저도 너무 귀엽게 그려져 있는 그림 탓인지 막둥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어? 근데 할머니와 할아버지도 모르는 아주 길고 긴 계단이 나타났어요

이 계단은 뭐지?

 

아.. 이게 시간계단이구나

시간계단이 아래로 내려간다는 것도 이 책에서 찾아낼 수 있는 포인트였어요!

한칸씩 한칸씩 내려왔을 때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오달이의 나이만큼이나 젊어져있었죠

이 책은 그런면에서 어른에게도 아이에게도 즐거운 상상을 하면서 읽을 수 있는

재미난 그림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