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첫 영단어 쓰기 - 7·8·9세에게 최적화된 첫 영단어 학습, 30일 완성 프로그램!
해결책 콘텐츠 연구소 지음, 민병권 그림 / 해결책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부터 초등까지 초등 3학년 영어를 배우기 전까지

꼭 알아야하는 파닉스와 영단어 250여개를 한권으로 완성하는 영단어 공부의 첫걸음

해결! 첫 영단어쓰기

 

아이들과 알파벳 소리와

모음 자음에 대해서 알아보고

주제별 영단어들을 통해서

실생활에서 주로 쓰이는 단어들은 쉽게 익혀볼 수 있어서

첫 영단어쓰기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쓰기를 통해서 발음도 한번 더 생각해보고

문장 속에서 단어를 느끼게 해주는 점도 좋았어요!

 


 

주제별 필수 어휘가 수록되어 있어서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단어들을 습득시켜주는 부분도 참 좋았어요

 

체계적인 따라 쓰기 활동으로 처음에는 단어를 쓰게 하고

문장을 따라하면서 차츰차츰 바르게 쓰게 하게 해요

 

사실 처음 알파벳 쓰기를 배울 때부터 이런 점이 되게 중요하거든요!

한글도 마찬가지였는데, 영단어도 그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적용해준 부분도 좋았어요!

기초 파닉스 편은 물론 주제별 영단어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기본 단어들을 익혀가는 시간이라서

그 점이 참 좋았던 해결! 첫 영단어쓰기 교재였어요

 

상황이 나의 몸, 집, 집에서 기르는 동물과 농장에서 기르는 동물

가족, 색깔, 학교, 음식 등

다양한 주제의 단어들을 같이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각 장마다 QR코드가 있어서

직접 발음을 들어보고 따라해보면서 익혀가는 과정도

좋더라구요!

 

발음 걱정해서 엄마가 영어를

집에서 못 가르친다고 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렇게 QR코드에 도움을 받고 진도별로 하나하나 체크해서 진행하면

수월하게 한권을 진행하고 한권을 끝내면서

실력도 향상될 수 있으니깐

한번 해보라고 말하고 싶은 교재였어요


 

알파벳 소리들과 글자들을 적어가면서

단어를 좀 더 꼼꼼히 살펴보고 알아가는 시간

직접 알파벳을 적어보는게 확실히 큰 도움이 돼더라구요

 

출발부터 도착까지 깔끔하게 완성했답니다

아직은 여러번 반복하면서 조금 더 생각해야하지만

그래도 이 과정을 반복하고 있다는게 참 좋았어요

 

 


 

처음 시작이지만, 조금 더 또박 또박 적어보고

주제별 단어들을 익히면서

생활 속에서도 다양하세 쓰이고 말할 수 있을 듯 해서 좋았어요

 

특히 간단한 영어 문장 속에서 들어가는 단어들도

더불어 익힐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 될 듯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